1. Display
디스플레이를 보면 크게 4가지로 나누어 있다.
가운데는 기어를 의미하는데, 즉 3은 3단, 7은 7단. 가장 위의 LED는 RPM을 나타낸다.
오른쪽 왼쪽에 FIA라고 적혀져 있는 3개의 LED는 써킷에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알려주는데,
색은 빨강,노랑, 파랑으로

예로, 빨간깃발( 경기중단), 노란깃발(위험, 속도내지 말 것, Safety Car의 등장)
그리고 파란색깃발( 뒤의 차를 보내줄 것) 등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안에 좌우에 있는 디스플레이는 파일럿과 Team 사이의 정보를 나타내 준다.
(26참고)
 

2. N: Neutral
중립버튼으로 차가 중립이 되는데, 이는 매우 중요하다.
가장 많이 쓰일 때는 차가 미끄러워 Spin을 하게 될 경우 이 버튼을 누름으로 중립을 반드시 유지해야 하는데,
이는 F1머신이 시동이 꺼질 경우 다시 시동을 스스로 걸지 못하기 때문에 경기에서 Retire를 할 수 밖에 없다.
스스로 시동을 못거는 이유는 무게절감을 위해 모든 머신들은 엔진 스타터를 장착하고 있지 않다.

 

3. D
Drink 버튼으로 중간 중간에 물을 마심으로 땀으로인해 몸에 수분이 너무 많이 빠지는 걸 방지한다.
한 경기당  보통 2,5리터의 수분이 레이서의 몸에서 빠져나간다.
(특히 말레이지아, 바레인 등 더운 나라에서는 매우 중요하다)
이들의 체력 단련은 그 어느 운동 선수들보다 더 엄격하고, 강하다고 할 수 있다.

4. Pr
Problem Button.
이 버튼을 누름으로 파일럿은 자기차에서 일어나는
문제점을 팀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다. ( 예로, 오일, 냉각수 누수)
그에 따라 팀은 Pitlane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지, 아님 파일럿 스스로 해결이 가능한지 등을
서로 논의한다.

5. Diag X
Deactivate Sensor의 약자로 Sensor를 끌 수 있다.
이 버튼을 통해 원하는 센서를 키고 끌 수 있다. ( 온도 등)
F1머신에 있는 센서만 100가지 넘는다..

6. BB
Brake Balance의 약자로 브레이크 힘의 발란스를 알려 준다.
보통의 경우 머신의 앞축이 뒷축보다 브레이크의 힘이 더 쎄다.
그러나 이는 파일럿의 필요에 따라 조절 할 수 있다.

7. Ack
Acknowledge 버튼은 Diag X 나 Diag Y 를 통한 작동을 확인시켜주는 버튼이다.

8. Box
특히 팀과의 무전교전이 고장났을 경우 이 버튼에 불이 들어오면,
다음 라운드에 Pitlane으로 들어오라는 신호이다.
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파일럿은 이를 이해했고 지시를 따르겠다는 의미이다.
Pitlane으로 진입할 경우, 이 버튼을 누르면 연료 마개가 열리는 등, Pitlane을 위한 준비를 한다.

9. BP
  Bite Point, 정지상태 때 쓰이는 버튼으로 클러치의 압력 포인트를 고정시켜 준다.

10. Diag Y (5번의  Diag X 참고 )
머신안에는 센서가 100가지 넘게 있는데, 예로 가솔린의 상태,엔진 및 오일 온도,
타이어 압력상태, 타이어 온도, 엔진 온도 등을 나타낸다.

11. R
Radio 즉 팀과 파일럿 간에 무전 교신을 허락한다.
FIA는 모든 무선교신을 들을 수 있고, 팀과 파이럿 간에 비밀 교신은 금지다.

12. BO
Boost버튼은 말 그대로 엔진으로부터 맥심멈의 파워를 끌어내기 위해
쓰는 것으로 한 써킷 당 7,6초 동안 최대 82마력까지 힘을 창출할 수있다.
지금은 Kers Power라 하여 4번 버튼 옆에 있다.
현재 전문가들은 여기서 쓰고 남아도는 힘을 다시 브레이크로 돌려 쓸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13. PL
Pitlane으로 말 그대로 Pitlane에 진입했을 경우 속도 제한을 한다.
실제 경기에서는  80 km/h까지, 트레이닝에서는 60 km/h까지 작동되고
다시 누르면 원상태로 복귀되는데, 모르고 이 버튼을 안 누를 경우
차가 속도 위반을 해서,
나중에 벌금을 물거나, 경기시 자리를 빼앗기는 그런 불이익을 당한다.

14. Preload
Differencial Lock을 정할 수 있다.
Spin시 한쪽만 치우치게 하지 않고
한 바퀴만 그립이 있을 경우 발란스를 맞춰준다.

15. Entry
커브진입시 Differencial 을 정할 수 있다.
숫자가 낮을수록 부드럽게.

16. Exit
위에 같은 용도이나 커브에서 나올때 쓴다..

17. Cruise
Cruise Control은 실 경기에서는 안쓰며,
테스트시에 일정속도로 차를 계속 달리게 해준다.

18. RPM
Revolutions per Minute, 일분 당 도는 수.
F1에서는 RPM이  19,000/분 으로 제한 되어 있다.

비교를 하자면 보통의 슈퍼카들의 RPM은 약 6000 에서 9000 정도로
F1머신과 비교하면 그 성능을 쉽게 알 수 있다.

19. TYRE
버튼을 통해 타이어의 지름을 측정하는데 이는 매우 중요하다.
버튼의 위치를 통해 날씨에 맞는 타이어를 씀으로써  최적화 할 수 있다

DRY 는 드라이 타이어 .
INT RL 인터미디엇 타이어를 쓸 경우 그리고 XTR RL Extreme 타이어를 의미한다.

20. CLU
Clutch의 약자로 클러치의 위치를 12군데서나 변경할 수 있다.

21. Fuel
연료의 혼합을 의한 버튼으로 경우에 따라 진하게 혹은 옅게 할 수 있다.
숫자가 낮을수록 파이럿은 경제적으로 경기를 할 수 있다.

22. Pedal
이는 악셀레이터의 거리와 엔진파워를 정한다.

23. 잭
핸들 뒤에 있는 이 잭은 기어를 높이고 ( 오른쪽) 낮추는데 쓰인다 ( 왼쪽)

24. 클러치 버튼
핸들의 끼고 빼는데 쓰이는 잭으로 클러치와 연결되어있다.
머신에 들어갈때는 핸들을 빼야만 해야 되고,
나올때 또한 핸들을 빼야지만 파일럿이 나올 수 있다

25. SC
경기의 첫 라운드와 사고나 악천후로 인해
Safety Car가 선두를 선경우에 필요한 버튼으로
이때는 추월이나 Pitlane이 허용되지 않는다.

26. +,- Display Button
이 버튼을 통해 자신의 위치, 순위, 라운드 시간 등을 알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의 페이지를 넘기는 기능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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