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7. 21:50




광주 서구 쌍촌동에 위치한 광주한국병원에 인공신장실 (혈액투석실)이 5월 1일부로 개설되었습니다.

 

숲속의 여왕이라고 불리우는 자작나무로 실내를 집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꾸몄으며, 자작나무의 효과라고 알려져 있는 항암, 면역 효과 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이나 위장질환으로 고생하는 투석환우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신형 (독일 FMC 5008S) 투석기 20대가 갖추어져, 고효율 고용량 투석을 통해 일반적인 투석으로는 걸러지지 않는 노폐물까지 충분히 제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환우들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투석이 가능합니다.

 

환우 들의 상태를 놓치지 않고 관찰하기 위하여 중앙 스테이션 구조로 설계하였으며, 넓은 침대 뿐만 아니라, 각자리에 고화질 TV가 설치되어 있어 힘든 투석시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오랜 경력의 신장내과 투석전문의 및 풍부한 경력의 혈액투석 전문간호사가 체계적인 투석실 운영으로 환자들의 감염관리 및 환우들의 안전한 투석을 위해 노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혈액투석 환우들이 가능 예민하게 생각하는 혈관 (동정맥루)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풍부한 경험의 본원 혈관외과 전문의가 당일 신속하게 해결해 주어서, 혈관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혈액투석을 위해서는 동정맥루 수술 및 관리가 매우 중요하며, 따라서 풍부한 경험의 전문기관에서 시술 받기를 추천 드립니다.

 

24시간 전문의료진이 대기하여 언제든지 응급투석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귀가 후 발생할 수 있는 요독 증상에 대해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으며, 또한 다양한 진료과들과의 상호 연계를 통해 투석환자의 예방 및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장실 내에는 복막 투석실(박스터, FMC)이 갖추어져 있어, 신대체 요법이 필요한 환우 들에 대한 전반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따뜻하고 인공신장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공신장실 : 062-380-3250

Posted by 착하게살자 moshi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