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5. 14. 11:42

다이나믹한 서킷 주행에 있어 필수 요소인 브레이크 성능으로 올리기 위해서 레이싱 패드 장착하였습니다.
효겸이가 SSC 전에서..골프 앞패드로 사용하였던..페로도 ds2500이 젠쿱 뒤패드와 동일하여 사용하기로 하였으며, 앞패드는 동일한 페로도 패드로 이번에 효겸이가 새로 구입하였습니다.

 위풍당당 말로만 듣던 페로도 패드를 장학하게 될 줄이야..이 설레임~
소음도 거의 없으며..고속구간에서 과감하게 잡히는 브레이크 성능은 깜짝 놀라게 합니다.
페로도 레이싱 패드 중에 최고급 패드는 아니지만~
순정형 패드에만 길들여져 있던 저에게 완전 대박입니다.
사실 어제 저 이 패드 때문에 사고가 안났습니다..아시는 분만 아신다는ㅠㅠ;;;


DDGT 전 참가 필수요소인 한국타이어 R-S3
이 놈 때문에 완전 통장 엥꼬 상태ㅠㅠ

순발력을 위해서 18인치로 다운했습니다.
앞뒤 타이어 265-35-18로 동일하게 선택했구요~

패턴이 거의 슬릭타이어 못지 않게 생겼네요..비오는 날이나 눈길에서는 완전히 정신 못차릴꺼 같습니다.

새타이어를 끼고 첫 주행을 나가는 느낌은..총각때 새로산 빤스와 양말을 신고..소개팅에 나가는 느낌??ㅋ

순정 앞타이어가 225-40-19이어서 265타이어가 간섭 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하지만 앞뒤 동일 사이즈 타이어라 130이상 넘어 가는 고속 구간에서 VDC 개입이 들어오네요..엑셀만 살포시 잠기는 정도 이구요~
어짜피 서킷에서는 VDC off 할꺼라서 상관없지만..이상태로 일상 주행하려면 살짝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을 듯 싶습니다~
다음번엔 255-35-18/275-25-18로 가 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자잔~

대박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하는 JB GERMAN OIL super F1 5W-40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독일합성유이구요~
프로스에서..이번 ddgt 전을 위해 서포트를 해주셨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받아보는 서포트라서 감개 무량합니다~
쿠폰으로 순정오일갈고 500k 정도 밖에 안탔는데..바로 비워버리고 이 엔진오일로 충전!!
일단 공도에서의 느낌은..약간 거친 느낌은 나지만..엔진이 부담을 느끼지 않는 것 같습니다.
펀드라이빙 10% 상승하는 느낌이랄까요??ㅋ
가혹한 서킷에서 일단 느껴보고 사용후기 올릴게요

일단 이렇게 세팅하고..가벼운 마음으로 일요일에 다녀올까 합니다~
지난번 라이센스 데이때 3분 1초였구요..
이번에 2분 55초내 진입이 목표 입니다..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않을려구요..안전하게 타는게..오래오래 즐거운 드라이빙을 누릴 수 있으니까요^^

'SportsDr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점식 벨트 장착  (0) 2011.05.21
젠쿱 인캠 장착  (0) 2011.05.21
러브 스위치 출연!!  (0) 2011.05.11
제네시스 혼 교체  (0) 2011.05.11
타이어 외경 계산기  (0) 2011.04.20
Posted by moshima